구매하기
장바구니
ebook 구매
PART 01 리더십 개발의 이해
제1장 리더십 개발의 새로운 관점
1. 리더십
2. 리더십 개발의 전제 조건
3. 리더십 개발과정 모델
4. 리더 개발
제2장 리더십 개발에의 접근
1. 개인적 차원에서의 리더십 개발
2. 조직적 차원에서의 리더십 개발
PART 0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이론적 접근
제3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개념
1. 프로그램의 목적 및 목표
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이해
3.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철학
4.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유형
제4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기획
1.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기획의 개념
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상황 분석
제5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요구분석
1. 프로그램 요구의 개념
2. 프로그램 요구의 유형
3. 프로그램 요구분석
4. 프로그램 요구조사 방법
제6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설계
1. 프로그램 설계의 개념
2. 우선순위 설정과 의사결정
제7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마케팅
1. 프로그램 마케팅의 이해
2. 프로그램 마케팅의 구성요소
3.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
제8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실행
1. 프로그램 실행의 의미
2. 프로그램 실행 과정
제9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평가
1.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평가의 정의
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평가의 제한점
PART 03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실제적 접근
제10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사례
1. 셀프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2. 팀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3. 팀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4. 중간관리자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5. 코칭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6. 창의적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7. 영성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8. 여성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9. 산·관·학 협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10. 글로벌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 참고문헌
■ 찾아보기
제1장 리더십 개발의 새로운 관점
1. 리더십
2. 리더십 개발의 전제 조건
3. 리더십 개발과정 모델
4. 리더 개발
제2장 리더십 개발에의 접근
1. 개인적 차원에서의 리더십 개발
2. 조직적 차원에서의 리더십 개발
PART 0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이론적 접근
제3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개념
1. 프로그램의 목적 및 목표
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이해
3.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철학
4.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유형
제4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기획
1.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기획의 개념
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상황 분석
제5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요구분석
1. 프로그램 요구의 개념
2. 프로그램 요구의 유형
3. 프로그램 요구분석
4. 프로그램 요구조사 방법
제6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설계
1. 프로그램 설계의 개념
2. 우선순위 설정과 의사결정
제7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마케팅
1. 프로그램 마케팅의 이해
2. 프로그램 마케팅의 구성요소
3.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
제8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실행
1. 프로그램 실행의 의미
2. 프로그램 실행 과정
제9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평가
1.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평가의 정의
2.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평가의 제한점
PART 03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실제적 접근
제10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의 사례
1. 셀프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2. 팀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3. 팀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4. 중간관리자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5. 코칭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6. 창의적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7. 영성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8. 여성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9. 산·관·학 협력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10. 글로벌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 참고문헌
■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