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장바구니
제1장 연구목적과 방법
1. 연구목적 및 필요성
2. 연구내용과 연구방법
제2장 연구동향
제3장 인권과 컴플라이언스
1. 인권사상의 기원
2. 인권과 사회복지
제4장 권리옹호와 컴플라이언스
1. 사회복지 패러다임의 변화와 권리옹호
2. 사회복지서비스와 권리옹호
3. 권리옹호를 위한 컴플라이언스
제5장 컴플라이언스의 개념과 전개과정
1. 컴플라이언스 정의
2. 컴플라이언스 구성과 본질
3. 컴플라이언스의 전개과정
제6장 컴플라이언스의 분석과 도입방안
1. 컴플라이언스의 유형 분석
2. 컴플라이언스 수행 실태 분석
3. 권리옹호를 위한 컴플라이언스 도입방안
제7장 컴플라이언스 도입의 과제
1. 컴플라이언스 도입목적
2.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의 효과성
3. 컴플라이언스 책임자
4. 컴플라이언스프로그램의 이슈범위
5. 컴플라이언스 담당인력의 권력과 자원수준에 대한 합의
제8장 컴플라이언스 행동원칙과 사례
1. 컴플라이언스 매니지먼트 시스템 규격
2. 컴플라이언스 매니지먼트 체크리스트
3.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사업자가 되기 위한 자주적 핸동기준
4. 일본사회복지시설 경영자협의회[신행동계획21]
참고문헌
[부록 1] 일본사회복지시설 경영자협의회[신행동계획21]
[부록 2] 컴플라이언스 매니지먼트 체크리스트